[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7월30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카드 컬렉션 MMORPG’ <카몬히어로>(http://camon.hanbiton.com)가 서버 통합과 함께 ‘태양의 도시 게이티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카몬히어로 태양의 도시 게이티아’는 70레벨 이상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퀘스트를 포함한 지역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레벨 유저들에게 더욱 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대 50vs50의 대규모 PvP와 유저마다 진영을 정한 뒤 상대방 진영의 몬스터들을 잡는 세력전도 업데이트 돼, 유저 개인의 실력뿐만 아니라 길드전 등 단체의 실력도 겨룰 수 있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카몬 히어로>는 고레벨만을 위한 편중된 업데이트가 되지 않도록 서버통합과 함께 신규 길드 생성 및 지원 이벤트도 진행하여, 신구 유저들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차후, 캐릭터명 변경 및 길드명 변경 아이템을 통해 새로운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여름 방학을 맞이해 카몬히어로와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마련하였다.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정기 이벤트 ‘유이DAY, Season 3.그녀, 영웅의 빛이 되다’ 와 더불어, ‘ 여름 방학엔 게시판에서 놀아보자!’ 이벤트 를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카몬히어로 태양의 도시 게이티아 업데이트 및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cam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