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 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컬렉션 MMORPG 카몬히어로(http://camon.hanbiton.com)가 유저들에게 더욱더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7월 29일 업데이트 될 맵 ‘게이티아’는 무더운 여름을 더욱 뜨겁고 화끈하게 만들어줄 대형 사막도시로 70레벨 이후의 콘텐츠를 대거 만나볼 수 있다. ‘게이티아’에는 모래 폭풍을 몰고 다니는 ‘샌드 더스트 브라더스’, 모래 구덩이를 파놓고 상대방을 공격하는 ‘쏜즈벅 브라더스’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몬스터 55종을 비롯해 신규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이 등장해 많은 유저들이 이열치열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 필드에서 최대 50대 50으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PvP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카몬히어로의 PvP는 유저들이 진영 선택에 따른 미션 퀘스트를 수행해 나가면서 상대 진영의 퀘스트 진행을 방해해야 승리하는 복합적인 모드로 단순히 상대 유저를 잡는 일반 PvP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6월 선보인 카드북의 신규 시즌을 추가, 100여장의 신규 카드북을 업데이트 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수집 목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카몬히어로는 이달 29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더불어 ‘메타디포스 서버’와 ‘슈페르타 서버’ 통합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서버 통합은 더 많은 유저들과 플레이하고 원활한 의사소통을 하기 원하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루어지는 것으로 메타디포스 서버가 슈페르타 서버로 모두 이전되어 유저들은 하나의 서버에서 더욱더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카몬히어로는 이전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캐시아이템 관련 문제를 대비해 기간 연장 및 보상관련 계획을 철저히 준비 중에 있다.


서버통합 이후 8월 중에 캐릭터명, 길드명 변경 아이템을 구현해 유저들이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길드장 이전 및 길드 창설비용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유저들이 기존 길드를 재정비 하고 신규 길드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카몬히어로 대규모 업데이트 및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camon.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