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코리아엔터테인먼트코리아]

“쓰레기만 잘 버려도 스트레스는 날라간다.”

3월 24일 한글화 하여 발매된 PS3™다운로드 전용 게임(PlayStation®Store에서 구매 가능)인 “쓰레기통”은 2~3개의 버튼만을 이용하여 소재와 강도 크기가 다른 다양한 종류의 쓰레기를 부수고 태우고 썩히고 폭발시켜서 쓰레기를 처리 하는 과정에서 쾌감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짜릿한 타이틀이다. 또한 SIXAXIS™모션 센서를 이용하여 쓰레기통을 흔들어 정리하는 등, 직관적인 조작감과 간단한 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테이지를 차례대로 클리어 해나가는 [Main Dish] 모드는 쓰레기를 처리하는 방법이 친환경적인 플레이인가에 따라 ‘ECO 플레이’ ‘EGO 플레이’로 나뉘어 지며 그 밖에도 [Mission Mode] 및 두 명의 플레이어가 상대방의 쓰레기통에 쓰레기를 쏟아 부을 수 있는 [VS Mode] 등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여 각자의 취향에 맞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타이틀 명: 쓰레기통
출시기종: PLAYSTATION®3 (PlayStation®Store 다운로드 게임)
가격: 23,800원
언어: 한글
발매일: 2009년 3월 24일
이용가능연령: 전체이용가
권리표기: ©2009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현대인의 지친 심신과 감성을 풍부하게 하는 세계 플라워”

3월 17일 발매된 플라워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간단한 조작방법과 함께 감성적 깊이를 담고 있는 타이틀이다. 플레이어는 바람이 인도해주는 곳으로 일렁이는 꽃잎을 모으고 이끌어 자연 속에 펼쳐져 있는 다른 꽃들에게서 꽃잎을 얻어 삭막한 세상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클리어 조건은 레벨마다 다양하지만 바람의 움직임과 비행, 탐험, 자연의 교감으로 가능한 꽃잎구름을 크게 만드는 것이 관건이며 SIXAXIS™ 모션 센서의 기능을 이용하여 난이도와 학급성의 필요성을 배제하며 플레이의 스트레스 없이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의 모습을 보며 감성을 자극하는 세계로의 탈출이 가능하다.


타이틀 명: 플라워
출시기종: PLAYSTATION®3 (PlayStation®Store 다운로드 게임)
장르: 어드벤처
가격: 16,000원
언어: 영어
발매일: 2009년 03월 17일
이용가능연령: 전체이용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