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트위치TV 방송 화면

26일 서울 VSL 스튜디오에서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파트2 3일 차 일정이 진행됐다. 템페스트와 슈퍼노바의 2경기 결과, 뛰어난 피지컬 능력과 높은 전투 집중력을 선보인 템페스트가 3:0 승리를 거뒀다. 특히, 2세트서 상대의 일리단을 완벽하게 봉쇄하는 운영이 일품이었다.

불지옥 신단에서 1세트가 시작됐다.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한 템페스트가 성장 격차를 발판으로 한타에서 승리했다. 주도권을 완벽하게 잡은 템페스트가 오브젝트를 독식하며 격차를 벌렸다. 승기를 잡은 템페스트가 응징자를 이용해 슈퍼노바의 핵을 공략했다. 상대의 주요 궁극기가 빠진 틈을 노려 과감하게 침투한 템페스트가 슈퍼노바의 핵을 파괴했다. '5근접' 조합을 선택한 슈퍼노바는 수비에서 힘을 쓰지 못하며 무너졌다.

이어진 2세트의 전장은 파멸의 탑이었다. 슈퍼노바가 일리단을 뽑는 강수를 던졌다. 두 팀 모두 공격적인 조합을 선택하면서 초반부터 치열한 전투가 펼쳐졌다. 템페스트가 슈퍼노바의 일리단을 무력화시키며 전황을 유리하게 만들었다. 템페스트가 마지막 우두머리를 챙기며 승기를 굳혔다. 최후의 전투에서 슈퍼노바가 고립 대박을 터뜨렸지만, 전황을 뒤집기엔 역부족이었다. 결국, 템페스트가 2:0 매치포인트를 만들었다.

영원의 전쟁터에서 매치포인트인 3세트가 펼쳐졌다. 불멸자를 놓고 펼쳐진 전투에서 템페스트의 발라가 맹활약하면서 주도권을 잡았다. 13분경 바텀에서 템페스트가 슈퍼노바의 리밍을 끊으며 인원 공백을 만들었다. 파죽지세로 진격한 템페스트가 슈퍼노바의 핵을 파괴하며 3:0 승리를 확정 지었다.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파트2 3일 차 2경기 결과

1경기 슈퍼노바 0 vs 3 템페스트
1세트 슈퍼노바 패 vs 승 템페스트 - 불지옥 신단
2세트 슈퍼노바 패 vs 승 템페스트 - 파멸의 탑
3세트 슈퍼노바 패 vs 승 템페스트 - 영원의 전쟁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