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애드콜로니


구미(도쿄 증권거래소: 3903)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가 액션 RPG ‘데이어스 엑스: 인류 분열(이하 데이어스 엑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용자는 다음 달 6일까지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에서 전설적인 액션 RPG ‘데이어스 엑스’의 엘리트 대테러 부대 Task Force 29를 만나볼 수 있다. ‘데이어스 엑스’의 주인공인 전직 SWAT 대원 아담 젠슨을 픽업 소환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 밖에도 빅토르 마르첸코, 바클라프 콜러, 프랭크 프릿차드와 같은 대표 유닛이 등장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무시무시한 기계 오거 레이드 보스 공략에 나설 수 있다. 또한, 플라즈마를 비롯해 강력한 에너지 무기를 사용하는 유닛인 빅토르 마르첸코 역시 픽업 소환 외에 강력한 적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기계 오거 또는 빅토르 마르첸코를 물리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는 정식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올해 12월 8일과 9일 양일간 캘리포니아 롱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팬 페스타 2018 이벤트를 개최한다. Showclix 페이지를 통해 행사 티켓을 구매할 수 있고 팬 페스타 2018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스퀘어에닉스 홈페이지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