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인터렉티브]게임 토탈 서비스 업체인 블루인터렉티브㈜ (대표이사 박 준범)는 Ubisoft 코리아 (지사장 홍 수정)의 닌텐도 DS 플랫폼 용 ‘래이맨 엽기토끼 TV 파티[Rayman Raving Rabbids TV Party] (이하 TV파티)’의 국내 출시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발표하였다.

닌텐도 DS 플랫폼 ‘래이맨 엽기토끼 TV 파티’가, 2009년 4월 13일 월요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

‘TV 파티’는 전편에 이어 지구를 침공한 엽기토끼들이 이번에는 방송국을 장악하여 지구를 점령하려 한다는 설정으로 플레이어가 래이맨이 되어 침략자 엽기토끼들을 TV에서 쫓아내는 과정을 재미나고, 독창적 아이디어로 구성하였다.

‘TV 파티’라는 부재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해외의 유명한 TV 프로그램을 패러디하여 구성한 40 여 가지의 미니게임을 통한 임무를 완수하여 TV 속에서 엽기토끼를 쫓아내야 하며,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대전모드와 다운로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

닌텐도의 DS용 소프트웨어 ‘TV 파티’는 완전 한글화되어 국내 정식 발매하는 유비소프트의 새로운 대표 캐릭터 게임으로 국내에서도 작년의 ‘래이맨 엽기토끼 2(Wii용 소프트)’와 마찬가지로 소비자들의 적지 않은 기대를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래이맨 엽기토끼 TV 파티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다음의 사이트를 방해 주십시오.
http://www.ravingrabbids-tvpar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