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그림자를 이용한 퍼즐! 1인 개발작 '섀도우 플레이' 스팀 출시
김규만 기자 (Frann@inven.co.kr)
고등학생 개발자 한재희가 1인 제작한 게임 Shadow Play가 지난 9월 12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이어 9월 20일 스팀에 출시됐다.
Shadow Play는 물리엔진을 이용한 퍼즐 게임으로, 그림자 위로 공을 굴려 스테이지의 별을 모두 모으는 게 목표다.
플레이어는 광원을 움직여 그림자를 변형시킬 수 있으며, 그림자 위로 공을 굴리게 된다. 공은 물리법칙의 영향을 받아 굴러가며, 이동 중 정지시킬 수 있다. 스테이지 별로 정해진 정지 횟수 안에 모든 별을 모아야 한다.
게임은 5개의 테마와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테마마다 새로운 특수 오브젝트가 등장한다.
해당 작품은 독특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지난 13~16일 진행된 BIC(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에 경쟁 부문으로 참가했으며, 현재 STAC(스마틴 앱 챌린지) 결선에 진출한 상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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