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코리아


퍼펙트월드의 한국지사 퍼펙트월드코리아(대표 상영영)의 자사 개발 무협 MMORPG ‘열화여가’가 10일(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열화여가'는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소설 '열화여가'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열화여가’는 중국 로맨스 소설의 대표 작가 명효계의 작품으로, 무려 70만부 이상 판매되어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게다가 드라마는 81.7억 뷰를 돌파하며 5주 연속 조회수 1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중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방영을 해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게임에서는 드라마속 주인공들을 Full 3D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그들을 도와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생생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여주인공인 여가의 환생을 만나기 위해 선인이 된 은설과 여가의 약혼자 옥자한, 여가의 옛사랑 전풍. 사랑과 복수 그리고 출생의 비밀 등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유저를 기다리고 있다.

소설과 드라마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풍부한 게임 내 컨텐츠로 인해 지루할 틈이 없으며, 매우 높은 퀄리티의 전투와 경공 시스템은 유저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AR 기능을 통해 정성스레 키운 자신의 캐릭터를 현실 배경으로 소환해 기념 사진과 여러 상호작용을 할 수 있으며 게임에서 만난 연인과 다양한 연인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존의 정형화된 캐릭터 직업에서 벗어나 열화여가에서는 다양한 특징을 가진 캐릭터가 유저를 기다리고 있다. 근접형인 풍(風)과 공격형인 가(歌), 제어형인 설(雪), 암살자인 절(絶), 소환형인 라(羅)는 무협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열화여가’의 사전예약은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보상으로 7만원 상당의 재화 및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열화여가’의 더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