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네트(대표 홍성주)에서 개발하고 네오위즈(대표 박진환)의 피망(www.pmang.com)이 서비스하는 골프게임 샷온라인(www.shotonline.co.kr)이 오는 7월 6일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금일(30일) 테스트 서버를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절벽위에 위치한 신규 라운딩 코스인 ‘카데이거 코스’가 공개되었다. 카이데거 코스는 높이 편차가 심하고 필드가 좁은데다가, 강한 바람이 불어 난이도와 경험치도 높아 고급유저들의 흥미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골프 클럽을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는 클럽 피팅 시스템이 도입되어 많은 유저들이 아쉬워했던 클럽 조절 기능이 보강 되었으며, 길드원끼리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는 ‘길드 락커’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공이 떨어지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는 ‘마스터리 모드’의 추가와 팀플레이가 구현되어 게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온네트 게임사업본부 김경만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스포츠 게임에 걸맞는 재미와 도전 정신을 동시에 자극할 수 있는 소재를 많이 발굴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충분한 검증을 거쳐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홈페이지(www.sho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샷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Rope - 이달융 기자
(Rope@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