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예당온라인,한빛소프트 ]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은 봄을 맞아 오는 5월20일까지 오디션 전 유저를 대상으로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초대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간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 게임 내 3명 이상 모인 방에서 10판 이상 게임을 즐긴 유저 350명에게 매일 저녁10시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오디션 해피캐쉬를 모아서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기간에만 지급되는 오디션 해피캐쉬는 하루 1만 해피캐쉬씩 적립이 가능하며, 10만 해피캐쉬 이상이면 모인 금액만큼 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도서상품권, 주유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10만 해피캐쉬 미만의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게임 내에서 구입할 수 없는 희귀아이템과 경험치 2배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총상금 3천만원 규모로 3개월간 펼쳐질 ‘이스타즈 서울 2009’ 아시아 챔피언십에 출전할 한국대표 선발전을 실시 중이며, 오는 2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3인 1팀으로 팸(길드)리그, 학교리그, 지역리그, 자유리그의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오디션 경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