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한글판 ‘레고 DC Super 빌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11월 1일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정식 발매에 앞서 10월 1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약 판매 기간은 10월 18일 오후 3시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가격은 62,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레고 DC SUPER 빌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배트맨 로고가 새겨진 ‘고급 스냅백 모자’와 ‘렉스 루터’ 레고 미니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며, 예약판매 된 타이틀은 예약판매 종료 다음날인 10월 3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레고 DC SUPER 빌런’은 레고 프랜차이즈 최초로 DC 유니버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소에서 악당들이 중심이 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또한 레고 게임 최초로 플레이어는 그들만의 DC 빌런들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전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플레이 하게 되며 그 캐릭터는 스토리의 중심이 되어 다른 빌런들과 함께 팀을 맺고 흥미진진한 DC 오리지널 스토리를 함께 진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