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Assassin’s Creed® Odyssey(이하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의 PS4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발혔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는 2018년 10월 5일 출시 이후 국내 및 해외 미디어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은 게임이다. 시리즈 사상 최초로 선택 시스템을 도입하여 진화에 성공하였으며, 벌써부터 GOTY 수상 후보에도 이름을 올릴 정도로 뛰어난 게임성을 자랑한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 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캠페인’을 통해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PS4 일반판 패키지를 기존 가격 ’66,000원’에서 ’44,000원’으로 인하하여 판매한다. 제품은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캠페인은 11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디지털 스토어에서도 유비소프트의 다양한 게임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1월 20일부터 25일까지는 PSN 디지털 스토어에서, 11월 20일부터 28일까지는 유비소프트 디지털 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