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이 개발하고 한게임과 공동 서비스 하는 ‘썬:월드에디션’의 가파른 점유율 상승세가 계속 되고 있다.

웹젠의 ‘썬:월드에디션’은 게임 전문 순위 사이트 게임트릭스(www.gametrics.com)에 따르면 3월 24일 BI변경 이후 현재 134% 이상의 게임 사용시간 증가를 나타내며 게임 사용량 상승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젠은 자체 고객 통계에서도 동시접속자 수 300%, 액티브 유저 400% 이상의 증가를 보이는 등 국내 시장 점유율을 크게 높아지고 있으며, 또한 3월 말 대비 현재 매출 역시 200% 이상의 증가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5월 중 약 200여개의 퀘스트 추가 및 이후 공성전 업데이트 등이 예정 되어 있어, 유저 증가세는 당분간 계속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1일 종료 된 고객 평가 이벤트에서는 총 평점 8.5를 받으며, 긍정적인 고객 평가가 이어졌다.

아이디 ‘초록바다’를 사용하는 유저는 “궁금한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콘텐츠가 매우 풍부하네요, 아직 모르는 것들이 많지만 너무 재미 있습니다’ 라며, 퀘스트 등 콘텐츠에 대한 평가 글을 남겼고, 아이디 ‘깜깜오디셈’은 “복귀한지 얼마 안 됐지만, 3년만에 공성전이 추가 된다는데 빨리 보고 싶다”며 앞으로 추가 될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번 고객 평가 이벤트 결과는 오는 5월 15일 선정 결과가 발표 되며, 선정 고객에게는 자동차 ‘쏘울’과 ‘아이팟 나노’ 등이 경품으로 지급 된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 본부장은 “아직도 신규 회원 가입율도 계속 늘고 있으며, 이에 따른 고객 확보의 여력은 충분한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업데이트와 안정적 서비스가 첫 번째 목표 이며, 새로 시작하시는 고객들에 대한 가이드도 철저히 준비되어 있는 만큼 최상의 플레이 환경에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썬:월드에디션’ 및 ‘고객 평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sunonline.ha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썬:월드에디션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