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브플렉스]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제니브레인(대표 김용탁)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모험액션 RPG(Role Playing Game) ‘파이널퀘스트(http://fq.space.co.kr)’의 파이널테스트를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퀘스트’는 모험과 퍼즐이라는 독특한 게임요소를 바탕으로 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단순한 몬스터의 사냥이나 반복적인 던전 전투 방식에서 벗어나, 비디오 게임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장애물 통과 및 여러가지 조작과 스킬의 조합을 통한 던전 진행방식으로 주목 받고 있다.

6월 11일 오후 3시부터 15일 오전 11시까지 계속되는 이번 마지막 테스트에서는 지난 4월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이후 퀘스트 및 던전 등의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의 진행 방식도 보다 편리하게 수정하였으며, 오픈베타 서비스를 앞둔 만큼 유저간의 커뮤니티 요소 및 게임 과몰입 방지를 위한 피로도 시스템 등이 새롭게 도입되었다.

또한,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을 위해 초급 미션, 중급 미션, 고급 미션 등 게임 난이도에 따른 3가지의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게임에 접속해 처음 만나게 되는 ‘천연동굴’ 던전을 완료하고 5개 이상의 퀘스트를 달성하면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며, ‘데메테르’ 던전을 완료한 유저 30명에게는 티머니카드를, ‘카이토스’ 던전을 완료한 10명의 유저에게는 2만원권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파이널퀘스트’의 이번 테스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z.spa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파이널 퀘스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