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가 S랭크 유닛인 마스터 건담 및 샤아 전용 자쿠 2 업데이트 및 신규 원작 미션전 ‘쟈브로 기지방어(下)’를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 된 S랭크 유닛 ‘마스터 건담’은 근접불패 갓건담의 스승으로 일컬어질 만큼 근접 위주의 뛰어난 전투능력과 에이스 스킬 활성화시 하이퍼모드 발동이 특징이다.


특히, 네오 홍콩의 대표 MF(쿠롱 건담)이 DG세포에 의해 변이된 기체로서, 데빌 건담 사천왕 중 1기다. 팔부분에는 특수한 장치가 내장되어 있으며, 팔을 펴서 공격하거나 빔 와이어로 원격 유도하는 것도 가능하다. 필살기로는 다크니스 핑거, 십이왕방패, 석파천경권이 있고, 파일럿은 동방불패(미스터아시아)이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샤아 전용 자쿠2’는 SD건담 최초로 나오는 전용기체다. 원작 미션 ‘건담 대지에 서다’에서 최종 보스 ‘샤아 전용 자쿠2’를 직접 몰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뛰어난 스피드와 전투능력으로 유닛 치장 없는 오리지날 바리에션 유닛으로서의 가치를 한층 높인 모델이다.


한편, 신규 원작 미션전 ‘쟈브로 기지방어(下)’도 추가된다. 미션의 목표는 쟈브로 기지 내부로 잠입한 지온군의 MS와 붉은 혜성 샤아를 격파하는 것이다.


위 미션의 특징은 기동전사 건담 애니메이션 29화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군으로 건캐논, 건탱크, GM부대가 등장하여 함께 미션을 헤쳐 나간다.


이외에도 원작 미션전 ‘건담 대지에 서다’에 새로운 난이도 Expert가 추가된다. 새로운 나이도를 클리어 할 시에는 ‘샤아 전용 자쿠2’ 조합식을 획득 가능하다.


또한, SD건담 삼국전 유닛 ‘공명 리가지’와 ‘사마의 사자비’ 및 캡슐머신 38호기인 포비든 건담, 어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자우트, 자쿠2, 구프 플라이트 타입 등이 추가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