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티 크리에이츠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발매하는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이하, 루미너스 어벤저 익스)”의 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8월 27일(화) 오후 4시부터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의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진행하는 본 발표회는, 인티 크리에이츠와 대원 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건볼트 시리즈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 응모를 할 수 있다.

이 날 발표회에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인 ‘아이즈 타쿠야’씨와 ‘루미너스 어벤저 익스’의 개발을 담당한 ‘타이 토시아키’씨가 등장, 본 작품에 대한 소개와 개발 관련 에피소드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이어서는 본 게임에 등장하는 사이버 디바 ‘RoRo’의 성우이자 가수인 ‘미네다 마유’씨가 게임 수록곡을 직접 부르는 라이브 공연(총 7곡)도 진행될 예정이다.

본 발표회는 제한된 공간에서 진행되는 관계로, 8월 6일 오늘부터 공개되는 별도의 응모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선정된 참가자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행사일을 기준으로 만 12세 이상인 경우에 응모할 수 있다.

건볼트 시리즈의 건볼트 시리즈의 또 다른 주역, ‘아큐라’가 펼치는 스피드X스타일리시 2D 액션,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는 Nintendo Switch™및 PlayStation®4전용으로 2019년 9월 24일 희망소비자가격 각 39,800원으로 발매된다. 패키지 버전에는 ‘사이버 디바’ RoRo가 부른 노래 총 10곡을 수록한 스페셜 CD가 동봉되며(※1), 초회 생산 특전으로 코하쿠 DLC 의상 "RoRo 커플룩" 다운로드 코드도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