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아라마루가 개발한 무한 로봇조립 RTS 전략 시뮬레이션 <노바2>가 13일부터 17일까지 Pre- OBT(사전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작인 ‘노바 1492’ 시스템을 계승, 업그레이드 한 <노바2>의 프리 OBT에서는 길드시스템이 추가되고, 대형 유닛 3종도 추가 공개한다.

한편, 이번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2차 CBT에서 진행했던 ‘노바2 퀘스트 3일 천하’에 이어 ‘노바2 퀘스트 천하 2탄’을 실시한다. 매일 매일 새로운 임무가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그날의 미션을 메일로 확인하여 완수하고 게임골드와경험치 추가보상을 받게 된다.

이와 더불어 진행되는 ‘특집 로봇 상상플러스 이벤트’(부제:노바2 대형유닛 중 가장 기대되는 유닛도 화제다.

1차 CBT부터 연속 이벤트로 실시해온 로봇 상상플러스 이벤트의 특집편인 이번 이벤트는 2차 CBT에서 공개되었던 대형유닛 어쌔신외에 오픈 이후에 추가 예정인 대형유닛 발키리, 헤비시즈, 그랜드 체커, 어쌔신 등의 공개 인기투표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노바2>는 누적 회원 500만이라는, 국내 RTS 게임으로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가진 ‘노바1492’를 계승하는 게임이다”며 “두번의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이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노바2> 메인 페이지(http://nova2.netmarble.net/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