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페토


제페토(대표: 김지인)는 실시간 전투 모바일 슈팅게임 ‘아웃로’의 13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아웃로는 출시 후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고, 게임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등 꾸준한 인기 몰이를 해오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전투 모드인 ‘분노모드’와 신규 스킨 ‘Sj-74 주니어’가 출시되었다.

신규 전투 모드인 ‘분노모드’는 일반 전투와 비교하여, 데미지가 2배 적용되기 때문에 전투 초반부터 화끈한 공격이 오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투 중 지급되는 HP회복 아이템이 경기 흐름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승부를 예측하기 어려워졌다. 분노모드는 이벤트성 모드로 일정 시간 동안 게임이 열리면 해당 모드에 참여 자격이 주어지며, 5승을 달성하면 카드팩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캐릭터 Sj-74의 스킨도 깜짝 출시된다. 캐릭터Sj-74는 다른 캐릭터와 달리 주니어 스킨이 없는데, 이번 신규 스킨 출시로 인해 Sj-74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기간에는 초특가팩 10% 할인 및 루비, 골드 추가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석진 아웃로 총괄 팀장은 “아웃로 유저들 사이에서 다양한 전투 경험을 원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분노 모드와 신규 스킨 출시로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멀티 플레이 모드,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면서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아웃로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