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명품 무협 MMORPG '천존협객전M'의 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함과 동시에 1주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27일부터 진행되는 1주년 이벤트에서는 2주동안 게임에 접속만해도 의상을 제작할 수 있는 옷감과 버프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특히, 1주년 당일인 29일에는 오형성화, 최고급 에메랄드 등 전체 유저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던전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는 ‘일’, ’주’, ’년’ 글자를 모아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이 드랍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1주년 칭호를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전 참여자에게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카페에 1주년 축하 메시지 작성시 참여자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축하게시글 50개 달성 시 전체유저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룽투코리아 측은 1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27일부터 '천존협객전M' 서비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성장 선물, 마궁 장비 상자, 사전예약 보상 패키지, 펫 성장가방 등 파격적인 아이템 구성으로 혜택을 증정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1주년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행복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원활한 소통과 더불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존협객전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 방법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