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4일(화) 진행된 라플라스M 업데이트로 배틀 패스 시즌 5가 시작되었다. 참여 방식은 기존과 동일하다. 매일 별도의 배틀 패스 퀘스트를 달성하면 점수를 얻고 10점이 누적될 때마다 배틀 레벨을 1 높일 수 있다. 배틀 레벨 상한치는 50이다.

이번 시즌 배틀 패스도 정예와 전설로 보상이 구분된다. 정예는 별도의 구매 없이도 보상 획득을 받고 전설 보상을 얻으려면 상품 구매가 필요하다. 첫 구매 가격은 12,000원이며 이전 시즌 배틀 패스 이용자는 25% 할인된 가격인 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정 배틀 패스 레벨 달성 시에 얻는 모험 훈장은 전용 상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상점에서는 모험가 가방, 실버스타, 달다이아, 코스튬 뽑기권, 에픽카드 선택상자 등이 판매된다. 이 중, 가장 비싼 상품은 블랙캣, 메탈 나이트, 스타플로, 루나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에픽 카드 선택 상자로 40 모험 훈장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 주요 전설 보상으로는 카드 신의 혼 선택상자, 마나, 달다이아, 마나 열매, 5레벨 스킬북 등이 마련되어 있다. 카드 신의 혼 선택상자는 블랙캣, 메탈 나이트, 스타플로 등의 카드를 진급시킬 때 활용하는 아이템으로, 이번 배틀 패스를 모두 진행한다면 총 10개를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전설 보상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언제든지 해제가 가능하며 보상 또한 수령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주일 뒤에 배틀 패스를 구매해도 지난 7일 동안 참여한 콘텐츠와 달성한 퀘스트에 따른 전설 보상은 모두 챙길 수 있다. 배틀 패스 시즌5는 3월 3일(화) 4시 59분까지 진행된다.


▲ 실버스타, 강화 재료, 마나 등을 수급할 수 있는 배틀 패스 시즌5가 시작되었다


▲ 정원, 카드던전 등 콘텐츠를 플레이 하고 배틀 패스 레벨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