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C용 액션 게임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을 9월 18일에 발매된다.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PC판은 내용면에서 PS3/Xbox360판과 동일하지만 nVidia의 물리연산 가속 기술인 PhsyX를 지원한다. PhysX를 통해, 캐릭터의 움직임에 따라 바닥의 종이가 흩날리거나 게임내 오브젝트가 파괴되는 등 게임 그래픽의 표현력을 한 단계 높였다.

예약판매는 9월 10일부터 9월 1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배트맨의 고뇌를 잘 살린 영화가 담긴, ‘배트맨 비긴즈 스페셜 에디션 DVD’를 증정한다.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은 고담 시에서 잔악한 범죄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만든 아캄 수용소에서 벌어지는 음침하고도 어두운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배트맨이 되어, 조커의 음모로 악의 소굴이 되어버린 아캄 수용소의 잔인한 범죄자들을 소탕해야 한다. 흉악범이 우글거리는 수용소에서 배트맨은 특수장비를 이용하여 난관을 돌파하고, 조커의 극악무도한 계획을 분쇄해야 한다.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의 깊이 있는 스토리는 배트맨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에미 상을 다섯 번이나 수상한 경력이 있는 폴 디니가 맡았으며, 배트맨 애니메이션에서 조커의 성우를 맡은 마크 해밀이 조커 역을 맡아 열연하였다.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은 해외 발매 후 해외 각종 게임매체에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으며 올해의 게임상 후보감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으며, 최고의 호평을 받은 슈퍼 히어로 게임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록된 바 있다.

플레이어는 놀라운 그래픽과 분위기, 훌륭하게 녹아든 설정과 함께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의 세계로 빠져들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