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글로벌게임센터)는 도내 게임기업의 해외 게임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2020 글로벌 시장 상용화 지원’(이하 상용화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본 사업은 도내 7개 게임기업이 해외 게임시장에 직접 진출할 수 있도록 마케팅, 게임 테스트, 기술지원 등을 지원하는 상용화 지원 사업이다.
4월부터 약 8개월 동안 진행되는 상용화 지원 사업은 ‘미출시 게임’ 혹은 ‘국내 서비스 중이며 해외 직접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게임’을 가진 개발사 중 해외 시장으로 직접 진출을 희망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한다.
현재 해외 서비스 중인 게임이 미출시 지역으로 진출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지원 가능하다. 선정기업에게는 출시를 희망하는 국가별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사전 테스트를 통해 나라 별로 다양한 접속환경 속에 있는 게임 사용자가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또 출시게임의 성과에 따라 마케팅 비용을 차등 지원하여 우수 프로젝트가 현지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 할 계획이다. 신청일 현재 경기도 내 사업장 소재지를 두고 있는 게임 개발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5일(화) 14시 판교 경기콘텐츠코리아랩(7층) 설명회가 있을 예정이다. 접수마감은 내달 4일(수) 15시까지다.
지원 접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공식 홈페이지, 또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고를 확인하거나 사업담당자 031-776-4790로 문의하면 된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0]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