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용 훈훈한 생활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를 2020년 7월 30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는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이 20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게임 시리즈 ’목장이야기’에 등장해 선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목장 게임이다. 지난해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버전으로 발매되어 큰 호평을 모았으며, 새롭게 PlayStation®4 버전의 발매가 확정되었다.

본 작품에서는 거대한 나무가 인상적인 게임의 오리지널 세계 '시젠타운'을 무대로, '도라에몽'에 등장하는 진구를 비롯한 친숙한 캐릭터들이 대활약을 펼치며, 함께 힘을 합쳐서 목장과 마을을 발전시킨다.

'인연'을 주제로 한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감동적인 체험과 캐릭터들 간의 따뜻한 교류를 즐기는 것은 물론 '도라에몽'의 팬들이 기대하는 '비밀도구'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작물을 키우고 말이나 소와 같은 동물을 보살피는 등 '목장이야기' 시리즈 특유의 재미뿐만 아니라, 넓은 맵에서의 탐색과 모험, 곤충 채집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무대는 '시젠타운'. 잃어버린 '비밀도구'를 찾으며, 진구의 따스한 목장 라이프가 시작된다. 작물을 키워 수확하고, 동물을 돌보며 목장을 발전시키고, 가끔은 느긋하게 낚시와 곤충 채집을 즐기는 등 자유로운 슬로우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와 '목장이야기'만의 게임 시스템을 소개하는 최신 PV가 공개되었다.

PlayStation®4용 훈훈한 생활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는 2020년 7월 30일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