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신작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오전 11시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출시 전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가 50만 명을 넘어서며 기대감을 높인 ‘카이로스’는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끊임없는 컨텐츠와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이로스는 나찰, 검사, 법사, 궁수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수 많은 BOSS, 해전, 악마탑, 광산쟁탈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뽐내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캐릭터의 성장과 시원한 액션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방침이다.

룽투코리아는 프로듀스48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이가은’을 게임 홍보 모델로 선정하여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으며, 카이로스의 홍보모델로서 어떤 매력적인 시너지를 보여줄지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재화 구매 인증 시 선착순 400명에게 갤럭시 기프트 카드 5천원권 제공 및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를 증정한다.

또한 1, 2, 3차 전직 후 카페 인증 시 100% 아이템 선물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갤럭시 워치를 지급한다. 런칭 응원 이벤트로 카페에 카이로스 응원글이 일정량 달성 시 단계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카이로스 출시와 런칭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고 인증할 시 참여 인원 모두 100%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고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카이로스'를 성공적으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기대에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임과 동시에 오랫동안 사랑받는 모바일 MMORPG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이로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