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프렌드 타임스


위시 인터랙티브&프렌드 타임스(Friend Times co,.ltd)에서는 2020년 최초의 여성향 모바일 “궁3D”가 6월 10일 정식으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궁3D’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궁정계', '운명의 사랑 : 궁'을 통해 국내 모바일 여성향 MMORPG의 포문을 연 제작진들이 합심하여 탄생한 '궁 3D'는 첫 풀 3D 그래픽 채용으로 고대 궁궐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여 인게임에서 생동감 있게 즐길수 있다.

위시인터랙티브의 궁 3D가 중국에서 출시 후에 일주일만에 앱스토어 인기 차트 2위.매출 차트 10위 등 주요 오픈 마켓에 이름을 올리며 모바일 게임 시장의 신흥 흥행 주역이 되었다.

역대급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하여, 유저는 마치 드라마 속 여자 주인공처럼 화려한 궁중 생활을 즐기며, 다양한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하게 된다.

또한 게임 속에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이 있어,자신만의 스타일 완성할 수 있다.각종 연지와 머리핀의 향연, 자신의 개성에 맞는 메이크업 선택할 수 있고 수천가지 코스튬으로 캐릭터의 화려한 변신도 할 수 있다.

공식카페에서 캐릭터 정보, 공략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