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넷돌(대표 노정태)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공룡왕 온라인 디노마키아>에서 뼈 공룡 전용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공룡왕 온라인 디노마키아>는 뼈 공룡의 ‘심장’과 ‘눈’을 공룡 별로 2종씩 총 24개를 새롭게 추가했다. 해당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직접 공룡 화석 발굴 체험을 할 수 있는 ‘딕잇업 뼈 공룡 발굴 화석 키트’를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뼈 공룡 오로라”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뼈 공룡 오로라’는 공룡 캐릭터 주변에 화려한 오로라 효과가 발생해 다른 유저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신규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쉬 아이템 구매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뼈 공룡 6종 중 1종을, 상점에서 선물 상자 표시가 있는 아이템 구매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야생의 공룡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dinomachia.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엔트리브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 PM은 “10월을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된 뼈 공룡 전용 아이템은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 여러분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뼈 공룡 오로라 아이템은 디노마키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룡왕 온라인 디노마키아>는 토로사우루스, 야하르토사우루스, 타르키아 등 뼈 공룡 6종을 획득할 수 있는 G+ 카드를 지난 8월 출시하고 현재 전국 문방구에서 절찬리 판매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