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STEAM®(디지털)용 RPG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 일정과 특전 정보를 공개했다.

본 작품의 발매일인 7월 9일까지 애니플러스의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소드 아트 온라인’ 특별 앙케이트를 실시한다. 해당 앙케이트에 참여하면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한국어판)에서 사용 가능한 ‘전투 디바 메이드(βeater's cafe 모델)’ 오리지널 의상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본 작품의 한정판 소프트와 각종 애니메이션 굿즈를 증정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본 CM에서는 시논과 리파가 첫 등장한다. 게임 오리지널 의상을 입은 시논과 리파, 리즈벳, 시리카의 등장과 함께 ‘언더월드’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여러 캐릭터들의 삶을 느낄 수 있는 아티스트 ReoNa의 오프닝 주제곡 'Scar/Let'도 감상할 수 있다.

루리드 마을에서 주인공 키리토와 죽마고우 유지오의 여행이 시작된다. 카와하라 레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수수께끼의 차세대 온라인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을 무대로 펼쳐지는 주인공 키리토의 활약을 그린 TV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원작과 애니메이션에서 그려진 가상 세계 '언더월드'를 무대로 한 '앨리시제이션' 편이 RPG로 등장한다. 주인공 키리토를 조작하며, 친숙한 캐릭터들과 함께 미려한 그래픽으로 표현된 광대한 앨리시제이션 편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는 2020년 6월 25일부터 시작되며,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버전은 2020년 7월 9일, STEAM®(디지털) 버전은 7월 10일 정식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