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해머엔터테인먼트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토종 무협게임의 자존심 '팔선'에 연기자이자 다년간 뱅뱅 주니어 전속모델(2014-2017)과 팝핀크루로 활동 중인 이서연을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서연은 서문여고 재학중인 연기자로 2015년 방영된 '다잘될거야', 2016년 kbs n '노래하는숲 뽀뽀와 친구들' 에서 주인공 봉봉언니로 13부작을 하였으며, 2017년 영화 '미안해'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의 역량을 키웠다. 특히 2016년부터 2019년까지 팝핀크루 대회에서 입상하는 등 춤에도 재능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칠성사이다 CF와 서해종합건설 광고 등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졌다.

이서연은 "어릴 때부터 중국 영화 등에서 자주 보던 무협영화 속에 들어간 느낌이다. 게임 유저분들과 함께 '팔선'을 통해서 무협 세계에 빠져들고 싶다. 아직 게임을 잘 하지 못하지만 게임 유저분들이 잘 도와주실 것으로 믿는다"며 "게임 속에서 여러분들을 만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맛있는 무협 RPG '팔선'은 여덟 신선이 세상을 구한 이후, 봉인한 신물들을 획득하여, 난세를 평정한다는 줄거리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킬과 무공 수집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RPG게임으로 중국산 무협 게임이 장악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토종 한국 무협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게임이다.

'팔선'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