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주)인티브 소프트 (대표: 이주원)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 / 이하 타르타로스>(http://tartaros.wemade.com)이 22일, 대만 내 OBT를 시작한다.

지난 10월7일, CBT 시작과 함께 단숨에 대만 인기 게임 사이트 ‘gamer.com’의 캐주얼 게임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온 <타르타로스>는 이번 OBT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대만 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레이저 네트워크 테크놀로지(Lager Network Technologies Inc. / 대표 필립 창, Philip Chang)’社는 이번 테스트의 완벽한 진행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한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펼치며 <타르타로스>의 다양한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대만 포털 사이트 1위인 ‘Yahoo’와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백화점과 편의점, 지하철 등 다양한 경로를 이용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안팎으로 특유의 게임성을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해외사업본부 신민호 본부장은 “<타르타로스>의 인기비결은 ‘위메이드’의 다양한 해외진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발빠른 현지화에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 여세를 몰아 대만 이용자들에게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항상 웃음을 전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영화 같은 시나리오 모드와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상호 대전 모드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감성적이고 유쾌한 액션 RPG로 지난 12월 국내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