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의 새로운 온라인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가 등장하는 무료 대형 업데이트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e스포츠 토너먼트'는 8명이 토너먼트식으로 대결하는 모드로, 실제 대회처럼 뜨거운 배틀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컨셉으로 개발된 모드다.


◆ 'e스포츠 토너먼트' 플레이 방식

토너먼트는 '쉬움', '보통', '어려움', '귀신' 총 4종류로, 원하는 난이도의 토너먼트에 참여 가능하다. 1회전의 대결 곡은 패키지 수록곡 중에서 랜덤으로 정해지며, 2회전부터는 참가자가 사전에 정한 마이 배틀 곡을 각각 연주하여 2곡의 합계 점수로 승패를 가린다.

마이 배틀 곡은 본편 수록곡뿐만 아니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중에서도 설정 가능하다. 마음에 드는 곡이나 자신 있는 곡으로 배틀하자! 우승자는 금메달, 준우승자는 은메달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과 인사를 얻을 수 있다.

※일부 사용하실 수 없는 곡이 있습니다.


◆ 패배해도 끝은 아니다! 뜨거운 배틀을 관전하자!

연주 배틀에서 지더라도, 이어서 다른 플레이어의 연주 배틀을 관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한국어판 업데이트에는 '북채 선생'의 배틀 해설을 한국어 음성으로 수록하여, 실제 대회와 같이 생동감 넘치는 중계를 즐길 수 있다. ♡를 보내 응원할수록, 연주 화면도 화려해지는 등 다양한 변화가 일어난다.

e스포츠 토너먼트는 최신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 한 후 e숍에 접속, 추가 DLC 'e스포츠 토너먼트'를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e스포츠 토너먼트'는 온라인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이 필요하다. 로컬 플레이는 지원하지 않는다.

한편,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은 절찬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