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가 ‘지스타2009’ 위메이드 관에 ‘그린 캠페인 존’을 마련하고, 관람객과 함께 환경 수호 캠페인을 진행한다.

위메이드의 환경 수호 캠페인은 2009년 한 해 동안 ‘We, Love’라는 테마로, 함께하는 따스한 세상을 이루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노력을 펼치고 있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특히, 위메이드는 이번 ‘지스타2009’ B2C관에서 선보인 대규모 부스 내에 ‘그린 캠페인 존’을 구성하고, 인간과 자연이 함께하는 푸른 세상을 염원하는 ‘소망 나무’를 설치해, 관람객들의 환경 수호를 위한 노력을 자필로 담은 나뭇잎을 붙이고,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어 나간다는 다짐을 했다.

뿐만 아니라, ㈜이엠와이즈 인터내셔널과 함께 환경을 주제로 제작한 코믹 북 ‘에코 플러스’를 비치하고 진행 도우미들의 설명을 통해, 관람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또한, 개막식이 펼쳐진 26일 현장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유인촌 장관과 김형오 국회의장이 내방해 위메이드의 그린 캠페인에 소망 나뭇잎을 직접 붙이고, 각종 환경 도서 등을 살피며 이를 격려했다.

한편, 위메이드관에는 지스타를 통해 선보이는 신작 NED와 창천2, 쯔바이 온라인의 시연대가 설치되었으며, 대회 기간 중 ‘브라운아이드걸스’와 프로게임단 ‘위메이드 폭스’ 이윤열 선수 등 스타 게이머들이 현장을 방문해, 게임시연과 함께 팬 사인회를 갖는다.

위메이드 지스타2009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위메이드 지스타2009 공식 홈페이지(http://gstar2009.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