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해 2021년 출시 예정인 한글판 ‘Back 4 Blood(백 4 블러드)’ 상세한 내용을 담은 게임플레이 쇼케이스를 공개했다.

워너브라더스 게임즈는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터틀락 스튜디오에서 개발중인 1인칭 협동 좀비 슈터 게임인 Back 4 Blood의 상세한 내용을 담은 게임플레이 쇼케이스 영상을 선보였다. 개발팀의 게임에 대한 비전에 관한 설명과 함께, 시청자들은 추가적인 게임플레이 데모 영상과 플레이어들이 체험하게 될 내용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공식 게임플레이 쇼케이스 영상은 터틀 락 스튜디오트위치 채널에서 감상 및 공유할 수 있다.

백4블러드는 데빌 웜이라는 기생충에 의해 대부분의 인류가 감염되거나 사망한 파멸적인 대유행병이 지나간 이후를 그리고 있다. 말로 하지 못할 끔찍한 사건들을 통해 단련되어 인류를 위한 싸움에 용감히 나서는, 아포칼립스 베테랑 '클리너'들은 '리든'으로 불리는 감염체들을 물리치고 세계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유저들은 온라인을 통해 3명의 다른 유저와 협동 플레이를 하거나, 혹은 혼자서 AI 팀원과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다. 아울러 클리너 VS 리든으로 나뉘어 최대 8인까지 참여하는 대인전 플레이도 가능하다.

백 4 블러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