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iton.co.kr)는 신개념의 체감형 게임 “아이러브펫”을 PS3™용으로 2009년 12월 18일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상의 작고 귀여운 펫을 육성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USB타입의 PlayStation®Eye 카메라를 본체와 연결한 후 타이틀과 함께 동봉되어 있는 매직카드를 이용하여 즐길 수 있다. PS3™의 우수한 연산 능력으로 구현된 펫은 화면 속에서 실제 살아 있는 듯한 착각마저 불러 일으킨다.

먹이주기, 씻겨주기 외에도 볼링, 트램펄린, 그리기 등의 다양한 체감형 도전을 통해 아이들과의 교감을 나눌 수 있다. 특히 플레이어가 그린 그림을 PlayStation®Eye 카메라가 인식, 이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펫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60여종의 도전을 통해 펫의 성장과 교감뿐만이 아닌 아이들 스스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판단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아이러브펫」만의 특징이다.

SCEK 관계자는 “ PS3™를 활용한 체감형 게임을 발매 함으로서 보다 쉽고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를 통해 아이들의 정서발달에도 좋은 역할을 하였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PlayStation®Store를 통해 다양한 코스튬 팩을 지원하여 자기만의 펫을 육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