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퍼플래닛


슈퍼플래닛이 하이퍼 인플레이션 모바일 방치형 RPG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를 포함, 아시아와 유럽 전역, 북미와 중남미, 호주 등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 서비스되고, 14개 언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출시에 앞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피처드에 선정됐다.

이 게임은 하이퍼 인플레이션 모바일 방치형 RPG로, 게임의 메인 캐릭터가 ‘상자’라는 독특한 설정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마녀의 저주로 상자가 된 용사를 육성하여, 마녀를 찾아 나서야 한다

보다 높은 스테이지에 도전해야 한다는 게임의 목적은 물론 자동 전투 기반의 간편한 게임 시스템과 상자가 무기를 발사하는 이색적인 그래픽 연출을 스토리텔링의 차원에서 자연스럽게 구현해냈다.


이용자는 전투 이외에도 ‘월드맵’과 몬스터를 포획하고 길들이는 ‘몬스터 관리’, 드래곤을 성장시켜 부가적인 능력을 획득할 수 있는 ‘드래곤 광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메인 캐릭터인 ‘상자’를 성장시키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슈퍼플래닛은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며 ■ 루비 1,000개 ■ 골드 5,000억 ■ 레드 스톤 200개 ■ 드래곤 스톤 100개 ■ 카드 뽑기권 50장을 증정한다. 보상은 계정 생성 후 우편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