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의 유료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25주년 기념 DLC - 실험기 시리즈'를 오늘(4월 28일) 발매했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여, 오늘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유료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25주년 기념 DLC - 실험기 시리즈'를 발매하고, 브랜드 디렉터 코노 카즈토키의 감사 메시지를 공개했다.


◆ 브랜드 디렉터 코노 카즈토키의 감사 메시지

2021년이 시작되고 4개월이 지났습니다.

작년에 시작된 파란은 아직도 끝나지 않은 채 1년이 지나고 말았습니다.
사실 이번에 이 인사를 쓰는 타이밍에 일본에서는 다시 긴급사태선언의 발령이 결정되어, 솔직히 어떻게 말을 해야 좋을지 망설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 순간의 마음을 문장으로나마 적어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의료종사자분들을 비롯해 이 상황에서 사람들을 위해, 가족을 위해, 자신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함께 힘냅시다.

엔터테인먼트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뭔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좋겠다고, 조금이라도 팬분들이 즐거워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최근 1년, 결코 만족스럽게 일할 수 있는 환경도 아니고 고생도 많았음에도 개발을 계속해준 스태프, 에이스 컴뱃에 관계된 모든 분,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변함없이 에이스 컴뱃을 지탱해주시는 팬분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 올해 '해야만 하는 일'과 '하고 싶은 일'을 잇는 노력을 하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해야만 하는 일과 하고 싶은 일이 하나가 되었습니다.

감사하는 것, 여러분의 무사를 진심으로 비는 것,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의 힘으로, 에이스 컴뱃으로 여러분들을 기쁘게 해드리는 것. 이 마음이 통하고 전해져서 한 분이라도 많은 분들께 한순간이라도 행복한 시간이 생기길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 에이스 컴뱃 시리즈 25주년을 재시동하겠습니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 브랜드 디렉터
코노 카즈토키


◆ 유료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25주년 기념 DLC – 실험기 시리즈’

본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에서는 기체 성능과 공격 성능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실존 실험기인 F-15 S/MTD, F-16XL, FB-22 Strike Raptor의 세 기체에 더해 과거 시리즈에 등장한 적 파일럿과 라이벌 부대의 스킨, 엠블럼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25주년 기념 DLC - 실험기 시리즈 콘텐츠 소개 트레일러'에서는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에 등장하는 세 기체와 각각의 전용 스킨 및 특수무기, 그리고 구입 특전인 ACE COMBAT 과거작에서 복각한 스킨과 엠블럼을 소개한다.


- 플레이어블 기체

・F-15 S/MTD(The Boeing Company)
・F-16XL(Lockheed Martin Corporation)
・FB-22 Strike Raptor(Lockheed Martin Corporation)


- 세트 구매 특전

기체 스킨 10종: ACE COMBAT 과거작의 적 파일럿과 라이벌 부대의 스킨
・CFA-44 Butterfly master Skin
・A-10A Varcolac Skin
・MiG-21bis Huckebein Skin
・YF-23 Z.O.E. Skin
・MiG-29 RedMoon Skin
・Su-35S Markov Skin
・Su-37 Markov Skin
・Su-33 Strigon Skin
・Su-47 Grabacr Skin
・Su-37 Ofnir Skin

-엠블럼 10종: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한 너기츠의 엠블럼 4종
・시리즈 엠블럼에서 'Albireo', 'Beast' 등 6종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상쾌함과 자신의 판단에 의해 적을 격파하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하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