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발매 3주년을 기념해 무료 업데이트 콘텐츠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우선 2022년 5월 26일부터 발매 중인 탑건: 매버릭 기체 세트로 추가된 플레이어블 기체 F-14A Tomcat에 대망의 ‘라즈그리즈 편대’, ‘워독 편대’의 스킨이 등장한다. 게다가 F-14D Super Tomcat의 ‘워독 편대’ 스킨, ACE COMBAT 3에서 복각한 스킨 6종, 유럽기체 스킨 4종, XFA-27의 발광 스킨을 추가했다. 기체 스킨 이외에도 ACE COMBAT 7 3주년 기념 엠블럼 1종, 너기츠 엠블럼 3종,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콜라보레이션 엠블럼 13종, 칭호 ‘PHOENIX’를 즐길 수 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상쾌함과 자신의 판단에 의해 적을 격파하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하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