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의 유료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25주년 기념 DLC - 최첨단기 시리즈'를 2021년 가을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 유료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발매일: 2021년 가을

실용화가 계획되어 있는 선진 기술을 사용한 발전형 기체인 F/A-18F Super Hornet Block III (The Boeing Company), F-2A -Super Kai- (Lockheed Martin Corporation), MiG-35D Super Fulcrum (Joint-Stock Company Russian Aircraft Corporation ""MiG"")의 세 기체에 더해, 과거 시리즈에 등장한 라이벌 부대와 주인공 부대의 스킨, 엠블럼을 즐길 수 있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과 꿈의 컬래버레이션
 


10월 14일(목)에 발매되는 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과 ACE COMBAT의 컬래버레이션이 결정되었다. 추후 발매되는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내의 유료 DLC에 ACE COMBAT의 오리지널 기체 'ADF-11F RAVEN'을 본뜬 배틀 슈트가 등장한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상쾌함과 자신의 판단에 의해 적을 격파하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하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한편,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