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팀


주식회사 에이팀(대표이사: 하야시 타카오)이 iOS/Android/Amazon/Steam에서 제공하는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4월 30일(금)부터 인기 TV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콜라보 영웅 캐릭터 [멀린], [에스카노르], [젤드리스], [에스타롯사], [글록시니아] 외에 예전에 개최된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 콜라보 이벤트의 복각 콜라보 영웅과 장비도 다시 등장한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한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하면 콜라보 영웅 [멜리오다스]를 동료로 영입할 수 있다.

<십계>에 도전하는 이벤트 커넥트 배틀도 새롭게 등장한다. [멜리오다스], [에스타롯사]를 쓰러뜨려 코인을 모아 카드를 뒤집으면 새로운 콜라보 영웅 [에스타롯사]와 콜라보 한정 장비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개최되는 시나리오 퀘스트 [영원의 마신과 광암의 태양]에서는 [발키리 커넥트]의 세계를 방문한 <일곱 개의 대죄>와의 싸움을 그리는 콜라보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콜라보 영웅 [멀린], [에스카노르], [젤드리스], [글록시니아]가 등장하는 소환은 10연속 소환 5회차에 선택한 영웅이 확정된다. 복각 콜라보 영웅 [엘리자베스], [반], [다이앤], [킹], [고서]가 등장하는 복각 [일곱 개의 대죄] 페스 소환도 등장한다.

콜라보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인게임 공지사항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