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팀 엔터테인먼트


에이팀 엔터테인먼트는 '파이널판타지7'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배틀 로얄 '파이널판타지7 퍼스트솔저'에 '파이널판타지7 어드벤트 칠드런' 테마 캐릭터 스킨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파이널판타지7 퍼스트 솔저는 파이널 판타지7 이전의 미드가르를 배경으로 한 배틀 로얄 게임이다. 전장에는 5번가 슬럼과 교회, 코르네오 저택 등, 파이널 판타지7을 플레이해본 유저들에게 있어 친숙한 지역들이 포함됐으며, 그 속에서 유저는 솔저 후보병이 되어 최대 75명의 플레이어 사이에서 살아남아야만 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적 플레이어뿐 아니라 마을 외곽에 나타나는 몬스터들의 위협으로부터 자신을 지켜내야만 한다. 총과 검, 마법을 구사한 다양한 전술, 몬스터 토벌을 통해 경험치를 쌓는 레벨 업 시스템을 통해 마치 RPG를 플레이하는 것 같은 색다른 방식의 배틀로얄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라우드와 티파, 바레트의 어드벤트 칠드런 버전 스킨이 추가됐으며, 어드벤트 칠드런 테마의 바이크 및 검 스킨, 그리고 등 장식도 1월 20일까지 기간 한정 판매한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아 신라 크레딧 세트를 구매시 환원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신라 크레딧 세트 A부터 F까지, 각 세트를 구매한 유저들은 소정의 크레딧을 추가로 환원 받을 수 있으며, 환원분은 무료 재화로 지급된다. 환원 이벤트는 1월 7일까지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파이널판타지7 퍼스트 솔저 200만 다운로드를 맞아 로그인 보너스 및 챌린지를 진행한다. 2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7일 동안 로그인하면 프리미엄 신라 팩 티켓을 포함해 초코보 알, 모그리 메달, 어드벤트 칠드런에서 클라우드가 쓰고 나온 선글라스 악세사리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다. 또한 29일부터 1월 10일까지, 200만 다운로드 한정 특별 챌린지를 달성하면 신라 팩 티켓, 프리미엄 신라 팩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7 더 퍼스트 솔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