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글리머 스튜디오 ⊙장르: 플랫포머 ⊙플랫폼: PC(Steam) ⊙출시: 미정(TBA)


지난 12일, 글리머 스튜디오는 개발 중인 신작 '루미원(LUMIONE)'을 최초로 공개했다.

'루미원'은 어둠에 휩싸인 심해 우주를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플랫포머로, 마치 '오리' 시리즈를 떠올릴 수 있는 듯한 감성적인 그래픽과 '할로우나이트'를 연상시킬만한 흑백의 티저 연출이 인상적인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고향을 되찾기를 꿈꾸는 바다의 요정 '글리머'가 되어, 세계에 드리워진 어둠의 주문을 깨도록 빛의 부름을 받아 여정을 시작한다. 이러한 모험에서 글리머는 자신과 세상에 대한 진실을 찾아나가고, 다양한 지혜의 시련을 극복해야 해나가야 한다.

이번 영상에서 게임 플레이의 모습을 공개되지 않았으나, 공개된 스크린샷으로 볼 때 게임의 컨셉과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심해'에 맞춰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개발사인 글리머 스튜디오는 '루미원'이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되었다고 전했으며,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미리 움직임을 계획하면서 주변 위험에 대응해야 한다'라고 밝혔기에 고난도 플랫포머로 제작될 것으로 추측된다.

'루미원'은 퍼펙트 월드 게임즈 싱가포르에서 유통할 예정이며, PC 플랫폼(Steam)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글리머 스튜디오는 향후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추가적인 게임 플레이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