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가 오늘(5일)부터 1월 12일까지 신작 MMORPG ‘삼국지천(三國之天)(http://three.hanbiton.com)’의 첫 비공개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삼국지천의 첫 비공개테스트에는 대규모로 테스터를 모집, 테스터 모집 기간 동안 삼국지천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테스터 신청하기’ 버튼만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테스터로 뽑힌 유저들은 첫 비공개 테스트 참여 및 경품 당첨의 기회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삼국지천은 첫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지난 포커스 그룹 테스트 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삼국지천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테스트 그룹 때 공개된 탈 것을 탄 상태에서 즐기는 마상전투 시스템, 삼국지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인스턴트 던전 시스템, 삼국지에 등장하는 영웅의 이름을 획득해 사용할 수 있는 영웅호칭 시스템뿐만 아니라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새로운 시스템을 대거 공개해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MMORPG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삼국지천의 비공개 테스트 및 최신 정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삼국지천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