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어제(5월 20일)부터 5월 27일까지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변신 스킬북 획득 이벤트’와 ‘보물상자로 행운을!’ 등 각종 이벤트를 시작했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되며, 일반 서버보다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웹젠은 특정 클래스를 대상으로 ‘변신을 획득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인저 클래스 전용 변신인 ‘티라도르’와 엘프 클래스 전용 변신인 ‘네케브’, 어쌔신 전용 변신 ‘니자르’를 획득한 회원 중 각각 캐릭터 5개를 선정해 총 15개 캐릭터에게 ‘1만 이벤트 캐시’를 지급한다. 5월 20일 이전에 해당 변신을 획득한 회원들도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이어서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도 열린다. 애쉬번, 블랙랜드, 바이런, 로덴 마을에 위치한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를 통해 ‘보물상자 3개’와 ‘100,000 실버’를 지급하면, ‘고대의 스킬북 조각 및 확인서’를 포함한 각종 스킬북 제작 재료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캐릭터 성장에 보탬이 되는 ‘서번트 채집 보상’도 2배로 상향한다. 다만 서번트 채집을 시도할 경우, 서번트 경험치 보상과 채집 실패 보상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한편, 웹젠은 ‘R2’의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 내 정기적인 서버 점검으로 쾌적한 게임 이용 환경을 선보이고 있다.

웹젠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