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을 개발, 서비스하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6월 30일(수)에 신규 에피소드 퀘스트 업데이트 추가와 함께 7월 초부터 진행되는 사냥 이벤트를 위한 패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붉은보석은 올해로 한국 서비스 18주년을 맞이한 정통 판타지 MMORPG로,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지난 주 진행된 여름시즌 업데이트에 이어 2주 연속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먼저, 항상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새로운 모험과 도전적인 몬스터, 화끈한 보상이 함께하는 에피소드 퀘스트 라인업에 새로 추가되는 콘텐츠는 ‘영원의 행방’으로, 탈취된 ‘모조 붉은보석’과 모험가 협회에 새로 다가오는 위협 등을 소재로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불청객 출현’, ‘보이지 않는 위협’을 시작으로 ‘어둠은 계속된다’까지 총 10개의 연계 퀘스트가 진행되는데, 이것으로 스토리는 종결되는 것이 아니라 이후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영원의 행방’ 에피소드 퀘스트 완료의 보상은 신규 이모티콘 ‘신사 제시’, ‘해밍턴’의 2종이다.

추가로 지난 주에 이어 토벌 시스템 개선이 다시 한 차례 이루어졌다. 토벌 배지의 제작, 그리고 배지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 개수가 대폭 줄었으며 토벌 허가권 주간 획득량을 확인하는 부분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챕터9 - 끝없는 전장’ 미션 내용에도 변경이 이루어졌다.

한편 7월 5일(월)부터는 새로운 몬스터 사냥 활성화 이벤트가 시작된다. 8월 8일(일)까지 총 5회차에 걸쳐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고도 브룬넨슈티크 협회 파견인 ‘델린’으로부터 퀘스트를 받아 시작할 수 있으며, 적정 레벨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떨구는 ‘기이한 파편’을 100개 모아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으로 ‘우수 사냥꾼의 증표 90개’를 받는다.

이렇게 수집한 우수 사냥꾼의 증표를 델린에게 내면 ‘각성석’, ‘검은 이계의 강화석’, ‘네폰 크리처의 정수’ 등 붉은보석 모험가들에게 인기가 높은 인게임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교환상점은 8월 16일(월) 0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붉은보석 여름시즌 업데이트와 이벤트 2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