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 오는 13일 출시되는 '피로 얼룩진 돈'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범죄자들의 지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악명 높은 인물이자 생 드니 사교계와 밀접하게 연관된 인물인 안젤로 브론테와 그의 오른팔인 귀도 마텔리를 만나게 된다.

이 이야기를 통해 귀중한 상품 '카피탈레'가 추가될 예정이다. '카페탈레'는 세금 징수원의 눈을 피해 자금을 교환하기 위한 용도로 고안된 상품이다. 서부 용병들로부터 카피탈레를 찾을 수 있는 장소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으며, 연락책들을 방문하면 새로운 작업 유형인 '범죄'를 시작할 수 있다.

범죄는 마차 강도는 물론이고, 납치, 악랄한 채권 추심 업무 등 다양한 단계로 구성된 강도 등이 포함된다. 유랑 모드에서 평원을 횡단할 때 잠겨 있지 않은 농가와 취약한 캠프를 발견해 카피탈레 은닉물의 흔적을 발견해 확보할 수 있다.

다섯 개 주에 흩어진 카피탈레를 모아 브론테와 마텔리에게 전달하면 범죄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바로 르모인 상원 의원의 세력을 누르기 위한 작업이다.

각 기회에는 해당 임무에 따른 다양한 접근 방법이 있다. 가까이서 들리는 대화를 엿듣거나 중요한 표적을 찾아 새로운 방식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으며, 서부의 세 가지 보석을 마텔리에게 전달하면 상원 의원의 입지를 약화할 수 있다. 기회 3개 중 첫 번째는 7월 13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 두 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4분할 연쇄형 패스 '빠른 총잡이 클럽'이 추가된다. 이 멤버십에는 더치의 레드클리프 복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특별 보상과 보너스 및 아이템을 비롯해 추가 클럽 XP 부스트가 제공된다. 각 패스는 금괴 25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패스 랭크 25를 달성해가며 해당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더불어 4개의 패스를 전부 구입한 플레이어에게는 추가 보상으로 다가오는 할로윈 패스 2의 무료 이용권이 지급된다.

한편, 빠른 이동 능력 잠금 해제 등 몇몇 기술과 책자를 이제 장물아비로부터 상시 구입할 수 있으며, 인기 의상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