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의 최신 정보와 함께 프로젝트 루미너스의 신곡 'Natsu no Bang!!'의 MV를 공개했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은 아이돌・악곡・의상・스테이지를 자유롭게 조합하고 카메라 조작과 무대 연출을 통해 플레이어만의 라이브 스테이지를 만들어낼 수 있다. 또한 라이트의 색이나 모니터의 이미지 영상, 색종이 눈 등 무대 연출도 자신의 취향으로 세팅할 수 있다.

비출 아이돌을 바꾸거나 롱 숏에서 업 숏으로 카메라를 자유자재로 조작하여 오리지널 라이브를 연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라이브 스테이지는 저장해서 다른 프로듀서에게 공개할 수도 있다.

본 작품부터 추가된 신규 모드인 포토 모드를 활용하면 원하는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부분에서 정지하여 사진 촬영용 모드를 기동, 정지한 상태에서 카메라를 이동하거나 화면 표시 방식을 변경하거나 포토 프레임 설정이 가능하다.

한편, PlayStation4 버전의 체험판 배포가 결정되었다. 체험판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스탈릿 레포트 3!의 아카이브 영상은 7월 22일까지 감상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