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 리부트 시리즈의 주인공인 '둠 슬레이어'가 피규어로 만들어진다.

일본 맥스 팩토리의 피규어 브랜드인 피그마가 '둠 이터널'의 주인공인 '둠 슬레이어'의 피규어 조형을 공개했다. 압도적인 위용을 자랑하는 원작의 둠 슬레이어를 이미지화하여 160mm의 큰 사이즈로 재현했으며, 피그마 특유의 오리지널 관절 부품을 적용하여 가동 범위를 넓히고, 작중에 등장하는 둠 슬레이어의 모든 액션을 재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둠 슬레이어 피규어의 가치를 더욱 끌어올려주는 부속품으로 전기톱과 슈퍼 샷건, 마검 크루시블, 그리고 시리즈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크고 아름다운 무기 'BFG 9000'이 함께 포함됐다.

집에 전시해두는 것만으로도 잡귀를 막고 액막이의 역할을 다할 것 같은 '둠 슬레이어' 피규어는 오는 2022년 5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다양한 구성품과 크기 탓에 일반적인 피그마 피규어 가격보다 높은 가격인 11,400엔(한화 약 12만 원)의 가격이 책정됐다.

한편, 둠 이터널은 이드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둠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악마들에게 침략당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맨손으로 악마들을 찢고 부수는 둠 슬레이어의 이야기를 다룬 FPS 게임이다. 2020년 3월에 처음 출시된 뒤, 지난 6월엔 차세대 플랫폼인 PS5와 Xbox 시리즈 X|S 버전으로도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