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낚시 체험 게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의 여름 무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배포된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의 여름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문어를 낚으면 '타코야키'로 변신하는 'Gindaco 낚시대회'가 추가되었다.

'타코야키 낚시'라는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체험을 오늘부터 즐길 수 있다. 또 '낚시 스피릿'의 친숙한 전격 필살기가 'Gindaco 낚시 대회'에서는 기름에 타코야키를 튀기는 표현으로 변화한다. 그 밖에도 'Tsukiji Gindaco'가 감수한 Gindaco TIP을 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Joy-Con™을 흔들어 낚시찌를 던지고 다른 한 손으로 Joy-Con™을 돌려 릴을 감는 '낚싯대 쥐기'로 낚시 동작을 재현한다. 물고기의 반응에 따라 HD 진동이 전해져서 짜릿한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전 세계의 바다에서 월척을 공략하는 '모험 모드'(1인 플레이), Joy-Con™ 나눔 플레이로 4인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대회 모드'도 포함되어 있으며, 플레이 스타일에 따른 세 가지 모드로 온 가족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낚시 체험 게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은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