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초기화(리부팅)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오늘(8월 19일)부터 8월 23일까지 ‘R2’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웹젠은 오는 8월 26일(목) 20시에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리부팅할 계획이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되며,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높아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는 ‘R2’ 홈페이지를 통해 계정 당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회원들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 후 ‘캐릭터명 선점하기’를 누르고, 본인의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웹젠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 계정 당 1회에 한해 캐릭터의 성별과 외형을 바꿔주는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 1개’를 보상 아이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R2’에서는 서버별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하여 회원들의 게임 이용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한다.

웹젠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링크 : R2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