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진행된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 2 개막전 경기에서 NTC 크리에이터스가 낫배드를 2:0으로 잡고 완승을 거뒀다. 스피드전, 아이템전 한 라운드도 내주지 않은 6라운드 전승 승리였다. 이번 시즌 첫 승리를 기록한 '동이' 신동이는 오늘 6:0 승리는 예상하지 못했다면서 팀원들의 활약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다음은 NTC 크리에이터스 '동이' 신동이의 경기 후 인터뷰이다.


Q. 금일 경기에 승리한 소감은?

솔직히 경기 들어가기 전까지 6:0 승리를 예상하지 못했다. 에이스 결정전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팀원들이 6:0 승리를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다. 연습에 비해 실전에서 너무 잘해줬다.


Q. NTC 크리에이터스는 실전파라고 생각하는지?

연습 때도 잘하긴 하지만, 연습 때 실수가 멘탈이 나오면 경기 전에 바로잡고 실전에서 잘 보여주는 것 같다.


Q. 한 달 만에 KRPL 무대에 다시 올랐는데, 긴장되진 않았나?

솔직히 긴장이 되지 않았다면 거짓말이다. 그래도 이전에 무대에 오른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긴장이 조금 덜 된 듯하다.


Q. NTC는 멤버 교체가 없었다. 팀 적으로 전력을 분석하자면 저번 시즌과 어떻게 다를까?

저번 시즌에는 아이템전에서 누가 무엇을 잘하는지 명확하게 정해져 있었는데, 시즌 2에서 아이템 차들이 많이 추가됐다. 그래서 전에 비해 차 조합을 하기가 어려움이 많이 생긴 듯하다.


Q. 낫배드전 경기를 통해 보완해야 할 점이 있다면?

팀원들이 잘해주고 있어서, 갑자기 분위기가 흐트러지거나 하지만 않으면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주행 중에 사고가 몇 번 있었는데 이런 실수도 다신 하지 말아야 할 듯하다.


Q. 개인전을 위해서 보완하고 싶은 점이 있다면?

이벤트 리그나 그랑프리 대회 등을 많이 참가했는데, 그러면서 내가 끝힘이 부족하다는 걸 많이 느꼈다. 그런 부분을 잘 보완하면 결승전에 오를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Q. 새롭게 창설된 팀 중에 경계되는 팀이 있다면?

레벨업.GG 팀이 제일 경계된다.


Q. 이번에도 전승 우승을 기대해도 될까?

이번에도 전승 우승을 하면 좋겠지만, 우리도 무조건 이긴다는 보장은 없는 것 같다. 그래도 열심히 준비하는 만큼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NTC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다음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