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Torn Banner Studios가 개발하고 Deep Silver 및 Tripwire Interactive와 협력하여 유통하는, 1인칭 멀티플레이어 액션 'Chivalry 2'(이하 '쉬벌리 2')의 크리스마스 시즌 전용 콘텐츠 '메리 치브마스(Merry Chivmas)'가 업데이트됐다고 오늘(13일) 밝혔다.

'메리 치브마스'는 오는 2022년 1월 7일까지 체험할 수 있는 기간제 콘텐츠. 홀리데이 테마 맵을 비롯해 무기화된 크리스마스 선물 등 독특한 콘셉트로 구성되어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전투 모드 '대성당' 맵은 대형 홀과 루드헬름 연회로 이어지는 컨셉으로 이루어져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인 만큼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 선물 및 각종 장식이 꾸며진다.

플레이어는 오로지 맨손으로 전투에 임해야 한다. 하지만, 맵 곳곳 있는 선물 상자에 눈싸움을 위한 눈을 비롯해 선물 포장이 된 모루, 투척할 수 있는 각종 장식 및 장난감, 장작, 눈사람 등 깜짝 무기가 놓여 있어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눈사람과 순록의 머리, 그리고 산타의 모자를 본딴 스페셜 홀리데이 헬멧도 추가된다.

새로운 무기 워보우(Warbow)도 선보인다. 롱보우(Longbow)의 변형된 개념으로, 기동성이 감소된 대신 좀 더 강력한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레이 모어, 모닝스타 등 40종 이상의 무기고 아이템도 영구적으로 추가된다.

이 밖에도 Torn Banner Studios는 '쉬벌리2'의 2022년 로드맵을 공개했다. 1분기에는 '하우스 에버펠(House Aberfell)'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새로운 맵과 무기 '하이랜드 소드', 그리고 30종 이상의 무기고 아이템이 추가된다.

한편, '쉬벌리 2'는 중세 배경 영화들 속의 장엄한 전투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된 멀티플레이 전용 1인칭 검투 액션 게임으로 지난 6월 22일, PlayStation®4와 PlayStation®5, Xbox Series X/S로 국내 출시됐다. 지난 10일 열린 더 게임 어워드에서 '올해의 베스트 액션 게임' 부문 후보로 선정되기도 했다.

'쉬벌리 2'는 새로운 장르를 정립한 전작으로부터 모든 면에서 발전, 실시간 공격과 자유롭게 이어지는 콤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플레이어는 여러 명의 적들과 싸우는 것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전투 시스템으로 FPS 및 격투 장르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팀 목표 지도를 통해 공성전을 벌이고, 마을에 불을 지르고, 농부들을 죽이는 것과 동시에 투석기의 바위가 하늘을 가르는 거대한 전장에 참여할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쉬벌리 2' 공식 홈페이지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